UIEvent
앱과 단일 사용자의 인터랙션(상호작용)을 묘사(설명? describes)하는 객체
Declaration
class UIEvent : NSObject
Overview
앱은 터치 이벤트
, 모션 이벤트
, 원격 제어 이벤트
(remote-control), 그리고 프레스 이벤트(press)
등 다양한 유형의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다. 터치 이벤트
는 가장 일반적인 이벤트로, 처음 터치가 발생한 뷰로 전달이 된다. 모션 이벤트
는 UIKit 에서 트리거된 모션 이벤트 이고, 코어 모션 프레임워크에서 리포트된 모션 이벤트와는 별개의 이벤트이다. 원격 제어 이벤트
를 통해 리스폰드의 객체가 외부 액세서리 또는 헤드셋에서 명령을 수신하여 오디오 및 비디오를 관리할 수 있다. - 예를 들어, 비디오를 재생하거나 다음 오디오 트랙으로 스팁하는 경우가 있다. 프레스 이벤트
느 게임 컨트롤러, AppleTV 리모턴 또는 물리적 버튼이 있는 기타 장치와의 인터랙션을 나타낸다. 너는 타입
과 서브 타입
의 프로퍼티들을 사용하여 어떤 이벤트 유형인지 알아낼 수 있다.
터치 이베트 객체에는 이벤트와 관련된 터치(다시말해 화면 위의 손가락)가 포함되어 있다. 터치 이벤트 객체에는 하나 이상의 터치가 포함될 수 있으며, 각 터치를 UITouch
객체로 나타낸다. 터치 이벤트가 발생하면 시스템은 이를 적절한 리스폰더*로 라우팅하고 touchBegan(_: with:)
과 같은 적절한 메소드를 호출한다. 그 후에 리스폰더는 터치로 적절한 행동 방침을 알아낸다(결정한다?).
*리스폰더라는 용어가 자주 나오는데 다음 해석은 UIResponder로 진행해 볼 예정이다.
멀티터치 시퀀스 동안 UIKIt은 업데이트된 터치 데이터를 앱에 전달할 때 동일한 UI 이벤트 객체를 재사용한다. 너느 이벤트 객체 또는 이벤트 객체에서 반환된 객체를 유지(참조) 헤서는 안된다. 데이터를 처리해야하는 리스폰더 메소드* 이외의 방법으로 데이터를 보존해야하는 경우 해당 데이터를 UITouch
또는 UIEvent 객체에서 로컬 데이터 구조로 복사해야한다.
*touchBegan(_: with:)
와 같은 메소드를 지칭하는 것 같다.
UIKit 앱에서 이벤트 처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nt Handling Guide for UIKit Apps.를
참조하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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